프렌치 루이 15세, 뒤 바리 부인 :: 프랑스 수입산 캐비닛 서랍장 테이블 의자 1인용 소파 새장 시리즈   2012.09.10 16:25










"프렌치 루이 15세, 뒤 바리 부인"을 소개합니다.

마치 큰 자화상을 가구라는 캔버스에 그린 듯한 느낌이 이 제품들의 특징이에요~
"프렌치 루이 15세"와 "프렌치 뒤 바리 부인"을 한 쌍으로 진열하는 것이 좋고, 이 분들(?)만 모셔다 놓아도 분위기가 확 바뀌어지더라는 입소문이 벌써 들리기 시작하네요.

사실 그림 속의 인물들에 대해서는 별 관심을 두지 않았는데.. 이 제품을 생산하는 오너의 설명을 인상 깊게 들은 기억이 남아서 나중에 검색 해 보았어요. 유명하더군요! 루이 15세와 그의 마지막 정부, 뒤 바리 부인 이세요.

마담 뒤 바리가 마지막에 단두대에서 남긴 말이 유명하다죠?

저는 컨테이너 입고 후 밤 늦게까지 정리 작업으로 쎄가 빠지고 지칠 대로 지쳤을 때, "프렌치 뒤 바리 부인" 포장을 뜯고..
그 날밤 같이 작업하던 사람에게 한참 후에 고개 절레절레 흔드면서 이렇게 혼잣말을 했답니다.

"..이야 이거, 소름 돋는다.."

말이 안 나오더라고요..
그 뒤로 말 없이 작업하면서도 자꾸만 고개가 뒤 바리 부인에게...

..사랑에 빠진거죠. 수줍.

가끔 일하면서 힘들 때마다 가끔 이 분들을 보곤 합니다.
왜냐하면 힘들었던 그 날 밤, 뒤 바리 부인을 보며 나도 모르게 힘이 나던 기억을 상기시켜 주기 때문이지요.
저만의 로망 하나가 생겼다고나 할까요?

언젠가 손님으로 오신 신혼부부 한 쌍에게 이런 말을 한 적 있습니다.

"어때요? 사진 속의 여성을 유심히 보노라면 로망이라는게 딱 느껴지지 않아요?
남자분께서도 여자분을 사랑하면 여자분의 모든 것을 아껴주고 싶고, 막 그러잖아요?
마찬가지예요. 내가 사랑하는 여자의 로망을 지켜주고 싶다.
제게는 이 가구가 그래요."

이 가구는 인테리어 효과가 굉장히 뛰어납니다.
모던한 소파와 매치해서 포인트로 놓으시면 모던한 컨셉의 단조로움을 해결하실 수 있구요!
master room이 조금 넓으시다면, 침대 양쪽으로 "프렌치 뒤 바리 부인"과 "프렌치 루이 15세"를 놓고 자기만의 stuff를 보관하는 용도로 쓰신다면?
우왕 굿 센스~

시엔로망에서는 이 프렌치 시리즈에 어울리는 침대도 출시 예정입니다 :)

사실 디자이너 친구들이 쇼룸에 놀러와서 이 가구들에 feel이 꽂혔답니다. 디자이너들이 인정한 가구, 어떠세요?
저희도 보자마자 반해서 소장하고픈 마음에 프랑스 오너에게 2만 달라고 부탁해서 인도네시아 집에 들여놨답니다~
띠용~ 띠용~ 저희만 보기 너무 아까워서 여러분과 공유하고자! 이렇게 신상으로 데려왔습니다!

어느 날 이 분들을 배경으로 wine mini bar를 꾸미고, 친구들을 초대해 와인을 음미하며 이 분들에 대한 레퍼토리로 멘트를 여시면 그 날 밤은 so good mood로 저물어지지 않을까.. 생각해 봅니다 :)

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, , , , , , , , , , , , ,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| 그여자의로망

Trackback 0  Comment 0
prev | 1 ··· 258 259 260 261 262 | next




about    list    tag    guest    admin      
T6    Y75    T90,518    RSS      


powered by tistory designed by Khism ,modified by Artbrain